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동에 들어서는 청학현진에버빌 A.P.T가 남포동 뉴남포빌딩 7층에 홍보관을 오픈하고 선착순으로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고 합니다.
국제자산신탁에서 신탁을 맡으며 청학지역주택조합(가칭)에서 시행하는 청학현진에버빌 A.P.T는 한 눈에 오륙도를 볼 수 있는 탁 트인 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북항대교 초입에 위치해 광안대교와 논스톱으로 연결되어 있어 해운대가 15분 거리이며, 부산항대교, 부산대교, 영도대교, 남항대교를 약 10~15분 내로 이동할 수 있어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고 합니다.
또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자갈치시장 등 여러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형성되었을 뿐 아니라 청학초.등.학.교, 봉학초.등.학.교 및 10여개교의 중고등학교와 해양대학교가 근거리에 위치해 명문학군을 형성했다고 합니다.
459(예정)세대 규모의 A.P.T로 전용면적 59 제곱미터, 72 제곱미터의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전 세대가 바다조망이 가능한 6200여 평의 넓은 대지에 지하 1층에서 최고 29층까지 6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다고 합니다. 남향 중심의 단/지 배치와 바다조망 및 채광을 고려한 4bay구조로 대형 수납공간까지 확보했으며, 영도의 대표적인 명산 봉래산과 어우러진 단/지 내 중앙광장과 힐링숲 등 자연친화적 공간까지 조성을 하여 입주민의 만족도를 배가시켰다고 합니다.
부산 도심의 중심인 부산 롯데월드와 북항재개발조성사업 및 영도구관내의 동삼혁신도시개발, 영도뉴타운조성사업으로 개발계획이 한창 진행중인 가운데 실거주와 투자가치를 동시에 지닌 청학현진에버빌 A.P.T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청학현진에버빌 A.P.T는 부산, 울산, 경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혹은 전용면적 85 제곱미터 이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라면 누구나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